고술로 회랑 8단 클리어했읍니다.
마지막에 분열하면서 광역기쓰는 슬라임 몹 나와서 진짜 미쳐버리는 줄 알았습니다.
8단 18층 보스 4번 트라이만에 잡고 클리어했습니다.
-후기-
초반에는 복술로 진행했는데, 너무 오래걸리고 루즈해서 고술로 쭉 진행했습니다. 복술이 안전하지만 시간은 고술보다 훨씬 오래걸립니다. 그리고 회랑 하면서 운이 좋게도 얼음심장의 간극은 안떠서 굉장히 다행이였습니다. 얼음심장 간극 디버프 없이 진행해서 좀 더 빠르게 클리어했습니다.
올라가면서 맵 전부 싸그리 청소하면서 올라갔습니다. 시간을 많이 잡아먹지만 이렇게 해야 클리어하기 쉬워집니다.
최대한 체력증가(오블레론, 비밀양념), 영혼 잔재특, 토템회복, 치토뎀감/회복, 거머리, 대지정령 특(쿨타임, 지진) 령들을 최우선으로 챙기고 나머진 전부 나오는 령 특성들로 채웠습니다.
채찍화염 특성 령, 화충 령도 나오면 굉장히 좋습니다. 블러드 가속까지 받으면 화충이 0.1초마다 들어가는 엄청난 딜을 보실 수 있어요. 클리어 후 미터기를 보시면 화충이 1등을 하고 있게 됩니다.
보라색 령은 연수빼고 다 챙겼습니다. 기억이 잘 안나는데 토템쓰면 블러드 령, 블러드키면 승천뜨는 령, 어둠의 문 령 등등등 블러드 승천 질풍이면 웬만한 앞에 있는 건 다 찢어버릴 수 있습니다. 냉충 10퍼미만 즉사 령도 꼭 챙기세요.
은테가 주는 특에선 전율괴수 심장 무조건 챙기시고, 체력 10퍼 회복(피흡)하는? 령 그리고 불안정한 변이 령 이것들도 굉장히 좋았어요. 은테가 잘 나오기를 빌면서 올라가기도 했습니다.
령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다 기억은 안나는데 녹색 령 중에서 '엘차비의 렌즈' 특 이거 굉장히 좋습니다. 처음 사용했었는데 거의 딜 1, 2등 차지했었습니다.
개인적으로 동상절단 령 이건 좀 함정같습니다. 냉기충격 쓸 시간에 폭격박는게 시간상 더 좋습니다. 나 살기도 바쁘고 정신없는데 냉충쓰기 어려워서 걍 버렸습니다.
나락쥐 폭발, 나락쥐 냉충같은 령들이 나오면 짜증나지만, 그래도 계속 올라가다보면 좋은 령도 많이 나옵니다.
요약하면 최대한 체력, 영혼잔재 챙기면서 맵 싹다 훑고 가시면 8단까지 클리어하기 수월합니다.
모든 고양 주술사 여러분 회랑 화이팅입니다. 사냥개 꼭 얻으시길!